회사소개

Welcome to StoneBank

최고급 석재와 최고의 시공 기술의 만남

스톤뱅크의 정직하고 신뢰적인 시공실적은 스톤뱅크뿐만이 아닌 고객 여러분의 경쟁력입니다. 높은 품질의 자재와 다양한 시공 경험 그리고 최고의 시공능력은 귀하의 높은 안목에 만족을 드릴 것 입니다.

저희 스톤뱅크를 방문하여 주심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이태리대리석, 중국석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생산하는 어떤 석종이라도 소비자 여러분께서 요구사항이 있을 시 최선을 다해 공급하여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특히 저희 스톤뱅크에서는 차세대 천연표면 마감재인 칸스톤 대리점이며, 또한 인조석을 전문으로 취급하여 이 제품들을 통한 주방상판, 테이블상판, 세면대상판, 엘리베이터 바닥, 마루굽틀, 도어씰, 등을 가공하여 자재납품 및 석공사 전반에 대한 상담 그리고 디자인, 견적, 시공을 통한 모든 수요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스톤뱅크를 위해 격려를 아끼시지 않은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제2의 석재문화의 도약을 위하여 저희 임직원들은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인테리어 석재 제품소개

석재컨설팅

고객의 취향과 최신 트랜드에 대한 석재판매 및 시공 컨설팅. 이 모든 프로세스를 스톤뱅크에서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어떤 어려운 프로젝트도 스톤뱅크는 가능합니다.

석재판매

고객이 원하시는 국내외 최고 품질의 다양한 석재를 국내 최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상하던 스타일 그 이상.

석재시공

석재 판매 이외에 최고의 기술로 시공을 함께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모든 스타일을 안심하고 시공해 드립니다.

애프터서비스

인테리어 석재의 판매 시공이후에도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와 개선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About Us

인간과 건축이 만나 어우러지는 스타일

스톤뱅크에서는 차세대 천연표면 마감재인 칸스톤 대리점이며, 또한 인조석을 전문으로 취급하여 이 제품들을 통한 주방상판, 테이블상판, 세면대상판, 엘리베이터 바닥, 마루굽틀, 도어씰, 등을 가공하여 자재납품 및 석공사 전반에 대한 상담 그리고 디자인, 견적, 시공을 통한 모든 수요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스톤뱅크의 정직하고 신뢰적인 시공실적은 스톤뱅크뿐만이 아닌 고객 여러분의 경쟁력입니다. 높은 품질의 자재와 다양한 시공 경험 그리고 최고의 시공능력은 귀하의 높은 안목에 만족을 드릴 것 입니다.

인테리어 시공 갤러리

Best Item

스톤뱅크 대표상품

 

자주 문의 하시는 질문들

건축석재료를 판매만 하나요?

판매뿐만 아닌 숙련된 시공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시공상담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천연대리석으로 시공 받았는데 색과 무늬가 다릅니다. 불량 아닌가요?

‘인조대리석’은 균일한 색상과 무늬를 갖추어 생산되는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통일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하는 공간에는 인조대리석을 사용하면 되고 자연적인 느낌을 원하실 때는 천연석은 색상과 무늬가 일정하지 않으므로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